티스토리 뷰

동물의 숲이 20년 3월 20일 출시했습니다. 닌텐도를 구하지 못한 많은 유저들은 동물의 숲을 닌텐도 없이 하는 방법을 알아보는중인데요 동물의숲 pc,컴퓨터,아이폰,갤럭시 다운 하는법 알아봅시다

제작은 닌텐도에서 했으며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 최대 로컬로 4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8인까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전작은 닌텐도 3DS 에서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으로 엄청난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이 게임은 무인도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생활을 하는것이며,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내가 하고 싶은것들을 내 마음대로 하루하루 보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낚시나 곤충채집, 정원을 꾸미거나 옷을 만들고 물건을 만들고 패션까지 전부 내가 만들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시작하면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가하여 무인도로 이주합니다. 이때부터 하나하나 내가 만들어 가는 생활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하나하나 지원을 받아서 생활을 하게 되는데 이 모든게 빚이며 갚아나가야하는 식의 생활을 초반에는 해야합니다.

같이 이주하는 동물들도 나오는데 이것은 유저마다 랜덤으로 정해지며 그 동물들과도 함께 친하게 지낼수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도구나 가구등 내 입맛대로 스타일에 맞게 직접 만들수 있으며 현실시간과도 같기때문에 실제로 현실이라는 착각을 하게끔 만들기도 합니다.

wii 로 발매됐던 타운으로 놀러가요 동물의 숲 2008 이후 12년만에 콘솔로 복귀한 동물의 숲 신작입니다. 마인크래프트나 심즈 시리즈 각종 건물을 짓고 살아가는 건물 경영 시뮬레이션 못지 않게 잘만들어져 있어서 유저들의 극찬을 받고 있스니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등 10개가 넘는 세계언어가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친구집에 놀러갈수도 있고 친구를 내 섬에 초대하여 같이 노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시작하면 북반구 남반구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현실의 계절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북반구는 봄부터 시작하여 남반구는 가을부터 시작됩니다. 또한 섬지형을 고를수 있는데 그건 4개가 주어지며 그중에 유저가 마음에 드는지형을 선택하여 시작할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퀘스트 몇개를 주며 일단 듀토리얼이 시작되며 이것저것을 알려줍니다. 이렇게 모든 기능을 알게 되면 이제 농사도 할수 있고 과일도 채집하고 낚시도 하여 지금까지 집을 구입하기 위해 대출 했던 금액들을 너구리에게 갚으면 됩니다.

이 게임은 너무나 많은 인기를 끌어서 동물의숲 에디션이 100만원까지도 올라가는 말도 안되는 가격이 형성되기도 하고 일반 닌텐도 가격도 엄청나게 오르는등 휴대용 게임기의 혁신을 불러일어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 부터는 본격적으로 컴퓨터,PC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하는 법을 알아봅시다.

동물의 숲은 스위치 전용으로 나왔으며 아직 출시한지 한달도 안됐기 때문에 닌텐도에서는 다른 플랫폼으로 동물의 숲을 할수 있게 하는건 절대적으로 반대하고 있습니다. 다른플랫폼으로 출시하면 회사입장에서 타격이 엄청 크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현재 상황으로는 동물의 숲은 PC나 컴퓨터,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 등 할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냥 닌텐도 스위치를 구하거나 싸질때까지 기다리는 방법밖에는 없겠네요.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그 업데이트  (0) 2020.04.16